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이디글로벌, 청소년행복재단에 이엘티(ELT) 타이락스 7천여 개 기증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9-16 10:53

㈜제이디글로벌, 지난 14일 청소년행복재단에 자사 제품 ELT 타이락스 기증
코로나19 방역 및 청소년행복재단 시설 내 청결 유지를 위해 기증 나서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이엘티 코스메틱’ 브랜드를 운영 중인 ㈜제이디글로벌은 지난 9월 14일 청소년행복재단에 자사 제품인 이엘티(ELT) 타이락스 6,720개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엘티 타이락스는 살균소독제로서 주방과 욕실 청소는 물론 음식물 살균 소독, 의류 표백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기증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청소년행복재단 시설 내 청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제이디글로벌은 보여주기식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모회사인 주식회사 ㈜퀸스레시피글로벌과 함께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제이디글로벌은 국내외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지난해 6월 자체 브랜드 ‘ELT 코스메틱’을 론칭했으며, 대표 상품으로는 일명 ‘이유비 클렌징오일’로 유명한 ‘비타 하이드로 딥 클렌징 오일’, SNS에서 듀오팩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듀오팩(클레이 2종) 등이 있다.

㈜제이디글로벌 관계자는 “ELT 코스메틱은 론칭한 지 얼마 안 된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이 보내준 놀라운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후원과 기증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객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LT 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