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6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노래하는 철학자 가수 이찬원 ‘황칠 막걸리 광고 모델 발탁’ 오는 10월 5일 첫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9-17 12:15

진또배기 이찬원(사진출처=tv조선 유튜브 캡쳐)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최근 노래하는 철학자, 라이브 황제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미스터트롯 출신의 25세의 이찬원이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TV조선 미스터트롯 탑7의 노래하는 철학자 이찬원이 부르는 곡마다 챠트 역주행과 함께 유튜브 조회수가 끝없이 오르며, ‘챠트 역주행 제조기’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이찬원이 황칠 막걸리 모델이 됐다. 황칠 막걸리는 ‘나무 인삼’이라 불리는 황칠나무의 추출물로 만든 막걸리로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송병기 대표)에서 생산하고 있다. 이찬원은 지난 10일 경기도 인근에서 막걸리 광고 촬영을 갖고 새 모델로서의 매력을 톡톡히 발산할 예정이다.

 
이찬원 황칠막걸리는 오는 10월 5일부터 TV광고가 될 예정이며, 함께 출시가 될 예정이다. 현재 ‘권영찬TV’에서 ‘이찬원 황칠막걸리 광고모델 발탁 방송’이 나가고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에는 하루에 수백 통의 문의 전화가 오며 출시 전부터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은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송병기 대표는 당초 오는 9월 23일 방송광고와 첫 출시를 하려고 준비했는데, 광고영상 후반 작업과 함께 철저한 준비를 통해서 최고의 황칠막걸리를 출시하기 위해서 다소 늦어진 점에 대해서 정식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노래하는 철학자로 불리는 이찬원은 그동안 웰더마 화장품, 정관장 굿베이스 등 모델을 거쳐 최근 미스터피자 등 광고 모델로 활동한 데 이어 이번에 단독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황칠 막걸리 광고는 최종 마무리가 되는대로 오는 10월 5일경부터 종편과 보도채널 등 TV광고는 물론 지역 민방 등을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황칠은 10년 이상을 키워야 약효가 제대로 발생하는 두릅나무과의 상록활엽수림 순토종으로 인삼이 함유하고 있는 사포닌 성분에 30배 이상으로 많은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선의 대표 실학자 다산 정약용은 황칠을 “보물중의 보물”이라고 설명했고, 지봉유설의 저자 이수광도 “세상에 이보다 더한 보물이 있겠는가?”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지고 있다. 황칠은 간기능 개선, 원기회복, 자양강장, 장기능 개선, 항당뇨, 지방 분해 등의 효과가 있다고 전해진다. 황칠 막걸리 측은 “황칠의 해독 작용으로 숙취가 덜하고 속이 편한 장점도 있다”도 덧붙였다.
 
새순천양조영농조합법인의 송병기 대표는 “황칠은 예로부터 황제에게 진상했던 약재로 알려져 있다”면서 “구수하면서도 친근하고, 신선하면서도 때 묻지 않은 아티스트 이찬원 이미지에 걸맞게 ‘착한 막걸리’ ‘건강한 막걸리’라는 콘셉트로 국내 막걸리의 장점을 세계로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찬원의 대표적인 역주행 곡은 TV조선 미스터트롯 경연 곡으로 부른 ‘진또배기’이다. 이씨의 대표곡이라 할 수 있는 ‘진또배기’는 현재 유튜브 조회수가 천만 조회수를 넘어가며 1천 62만 조회수를 넘어서고 있다.
 
이와 함께 이찬원의 유튜브 공식 구독자수와 거기에 올라 있는 수은등 영상도 164만회 조회수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팬들의 응원과 함께 이찬원이 유튜브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기 원하는 간절한 소망이 담겨져 있다.
 
이찬원의 대표곡으로 유명한 MBC 꼰대인턴의 OST곡인 ‘시절인연’은 딩고뮤직에서 150만회 조회수를 넘어서며, 다가오는 가을 가장 주목 받은 곡으로 손꼽히고 있다.
 
미스터트롯 경연곡으로 이찬원이 부른 ‘딱풀’도 수능을 앞두고 수능 응원곡으로 알려지면서, 수능을 앞둔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TV조선 유튜브 조회수가 159만을 넘어섰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경연장에서 이루 작곡의 ‘딱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딱풀’은 삶이 고달픈 이들에게 딱풀처럼 붙어 있을테니, 걱정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담은 댄스곡이다.
 
한편, 이찬원의 딱풀은 취업과 수능을 앞둔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수능 합격 기원곡’, ‘취준생들을 위한 합격 기원곡’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