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5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전주 인후2동 주민자치위원회, 추석 명절 맞아 이웃돕기 성금 전달

[전북=아시아뉴스통신] 서도연기자 송고시간 2020-09-17 13:14

17일 전주 인후2동 주민자치위원회, 추석 명절 맞아 이웃돕기 성금 전달.(사진제공=인후2동 주민자치위)

나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주민들이 끊임없는 이웃사랑 실천으로 천사도시 전주의 품격을 높여가고 있다.
 

전주시 덕진구 인후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7일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50만 원의 성금을 주민센터에 기탁했다.
 
기탁금은 전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인후2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성금 기탁에 앞서 지난 8월에도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전주시민들을 위한 수해의연금을 기탁하는 등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임경섭 인후2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성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우리 동 자생단체들과 화합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의종 인후2동장은 “주민을 생각하는 주민자치위원회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동 단체들이 건넨 온정의 손길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후2동에는 추석 명절을 맞아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해 각 자생단체들의 성금 기탁과 이웃돕기 물품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

[아시아뉴스통신=서도연 기자]
lulu04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