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방송인 권영대 성형외과원장 “고난 뒤의 행복한 삶” CBS 새롭게하소서, 조회수 13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영창기자 송고시간 2020-09-18 12:23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는 방송인 권영대 원장(사진출처=cbs 새롭게하소서)
[아시아뉴스통신=권영창 기자]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 방송인으로 성형외과 전문의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대 원장이 최근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올바른 성형’에 대한 정보와 함께 자신의 나이보다 훨씬 젊어 보이는 노하우에 대한 내용을 전하고 있다.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최근 CBS 방송의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면서 자신의 신앙관과 함께 “고난 뒤의 찾아오는 행복한 삶”이란 주제로 인생의 풀 스토리를 공개했다. 권영대 원장의 방송은 유튜브에서도 방송이 되며, 18일 기준으로 조회수 13만 명을 뛰어 넘으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오는 11월부터 여의도에 위치한 kt켄번션웨딩홀에서 여성 ceo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얼굴, 아름다운 성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권영대 원장은 “의사가 되면서 첫 쌍둥이의 죽음과 함께 안정된 삶을 살아간 듯 했지만, 곧이어 피부암에 걸려서 남은 가족을 생각하며 하염없이 울었다.”고 솔직히 전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에 앞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대 원장은 MBC의 아침 정보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나이 보다 젊어 보이는 동안 얼굴’, ‘외모 수술보다 자신감을 먼저 갖으세요!’란 주제로 방송에 참여했다.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대 원장의 CBS ‘새롭게 하소서’의 방송은 유튜브에 방송이 올라간 후에 18일 기준으로 조회수 13만 여회를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지난 15년 전부터 경기도 오산시에 있는 외국인 근로자와 한국인 근로자를 위한 다양한 의료봉사를 시작하였으며, 몇 년 전 부터는 청소년의 문신을 제거하는 봉사를 법무부와 함께 진행하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서 ‘기타 치는 의사’와 ‘MC 보는 의사’로도 활동하며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CBS 새롭게 하소서는 주영훈 MC와 개그맨 출신 배우 이정수와 가수 여니엘이 MC를 맡고 있다. 이날 방송에 출연한 권영대 원장은 “성형수술에 앞서 왜 성형수술을 하려는지 상담을 해주고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는 하나님이 주신 자신의 얼굴로 당당하게 살아가는 것도 아주 행복한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권영대 원장의 방송에서 삼형제중 막내인 개그맨 출신 상담심리학 박사인 권영찬 교수의 ‘고난 3종 세트’ 방송편이 소개가 되며 ‘고난 받는 삶에서도 웃는 형제는 용감했다.’는 평을 받으며 함께 주목 받고 있다.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권영대 성형외과 전문의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백화점 아카데미와 여성 CEO 아카데미에서 ‘올바른 성형 정보’에 대한 내용을 강연하고 있다.
 
방송 외에도 권영대 원장은 올바른 성형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함께 자신의 기타동호회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는 ‘권영대 원장의 부리 부리 박사’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 권영대 원장은 최근 한 백화점의 VIP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강연에서 ‘2020년 하반기 외모에 대한 성형수술 보다는 자신감을 먼저 갖는 것이 필요!’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스타강사로도 유명한 권영대 원장은 오산에 위치한 강남성형외과의 원장을 맡고 있으며 현재 오산의 기타동호회의 회장도 맡으며 다양한 현장에서 기타 연주활동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직업방송tv에서 ‘잘못된 성형 상식’, ‘취업준비에 필요한 인상 만들기!’, ‘웃은 얼굴이 내 인생을 바꾼다!’ 등의 강연을 진행하며 여성 직장인들과 취업준비생 그리고 백화점 VIP 고객을 대상으로 4060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서 ‘외모 보다 중요한 것은 마음이고 자신감입니다!’라는 주제로 성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며, 미에 대한 올바른 철학이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있다.
 
권 원장은 한국직업방송TV에 출연해서 취준생들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하며, 대학시절 자신의 꿈은 가수였지만 성형외과전문의로 직업이 바뀐 계기를 전하며, 자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일을 선택하라고 권하며 큰 이슈가 되었다.
 
또 최근에는 MBN의 아궁이, JTBC의 대담 프로그램, 채널A의 뉴스, TV조선의 대담 프로그램, MBC 기분 좋은 날에 출연하며, 올바른 성형관이나 잘못된 성형수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전하며, 올바른 미와 제대로 된 성형수술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권영대 원장은 대한성형외과이사회 정보이사와 윤리이사 등을 역임했으며, 잘못된 성형에 대한 정보와 함께 올바른 성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 한림대학교 의대 성형학과 외래교수를 지낸바 있다.
 
최근 한 방송에서 권영대 원장은 “물론 성형외과 전문의 입장에서 성형이 꼭 필요한 환자도 있고, 미용성형도 거부 할 수 없는 시대적인 흐름이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을 사랑하는 자존감을 높이는 것이 무엇보다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권영대 원장은 앞으로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힐링을 할 수 있는 기타연주와 함께 ‘올바른 성형 수술, 정말로 예쁘게 사는 법’에 대한 더 많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