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오프그리드, 맥주효모 ‘안티 헤어로스 샴푸’ 와디즈펀딩 오픈 예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09-18 13:35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트렌디한 탈모케어 브랜드 취헤어(CHUI HAIR)가 맥주효모추출물을 활용한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와디즈’에서의 펀딩을 시작으로 선보인다. 

오늘(18일)부터 펀딩 오픈 예정 서비스에 들어간 취헤어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맥주효모 성분과 두피에 좋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 영양 케어를 중점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맥주병을 닮은 독특한 패키지와 함께 맥주잔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본 펀딩은 10월 1일(목)부터 10월 19일(월)까지 진행 예정이다.

취헤어 개발사인 오프그리드 측에 따르면 금번 신제품은 맥주효모와 프리미엄 발효 성분들로 구성된 취헤어만의 발효 콤플렉스 Beer scalp natural complex™가 두피의 무너진 바이크로바이옴 균형을 맞춰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도록 고안됐음은 물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두피에 자극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 바이크로바이옴은 피부생태계라고 불리며 피부 환경을 유지시켜주는 미생물을 지칭한다. 식약처 인증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함유 및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은은하게 퍼지는 플로럴 향과 상쾌한 민트향, 달콤한 과일향을 믹스시켜 프레쉬함을 더한 취헤어만의 플로럴민티향을 적용해 사용 만족도를 높이는데도 주력했다.

취헤어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온유의 자문을 통해 오프그리드와 공동개발 되었으며, 자사의 전문 인력과 노하우 등을 제품기획, 개발 단계에서부터 함께 하며 제품의 경쟁력을 키웠다. 

금번 제품의 오픈 예정 서비스 및 본 펀딩 참여자에게는 선물 증정 및 슈퍼 얼리버드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