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뉴트리원, 20일 네이버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창준기자 송고시간 2020-09-19 13:00

(사진제공=(주)뉴트리원)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오는 20일 ‘네이버 뉴트리원 브랜드데이와 쇼핑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뉴트리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20일 하루 동안 진행되며 품목에 따라 최대 78%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뉴트리원 측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 추석에는 가족 및 주변 지인에게 건강기능식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브랜드데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전지현이 선택한 콜라겐 ‘비비랩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정우성 루테인으로 알려진 ‘뉴트리원라이프 루테인 지아잔틴164’, 김희애 타트체리로 유명세를 탄 ‘르시크릿 타트체리 진액 100’ 등 인기 상품 15종으로 구성됐다. 뉴트리원은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해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0만원권, 5명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뉴트리원은 소비자와의 비대면 소통을 확대하고자 이날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손혜성, 신진경 쇼호스트가 출연해 뉴트리원 대표 제품인 비비랩 ‘석류 더 콜라겐’ 등을 소개한다. 방송 중에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석류 더 콜라겐’ 제품을 구입하면 각각 35%, 50% 할인 외에 본품을 각 1박스씩 추가 증정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는 다양한 사은품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방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최다 구매한 5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증정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건강기능식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브랜드데이 행사와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실시해 비대면 방식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코로나 시대에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