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스위스 포낙보청기-롯데카드, 추석맞이 특별행사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9-23 10:06

모든 휴대전화와 다이렉트 연결 및 비대면 원격지원 가능한 프리미엄 포낙보청기 무이자할부 구매 가능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리딩 브랜드 포낙(Phonak)보청기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롯데카드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포낙보청기-롯데카드 무이자 할부 이벤트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준비된 프로모션으로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부담 없이 프리미엄 보청기를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특정 제품에만 제공되는 이벤트가 아닌 포낙 전문센터에서 구입하는 모든 포낙 제품을 대상으로 제한 없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코로나19와 함께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 소통은 일반화되고 있으며 그 방법도 다양해지고 있다. 그에 따라 보청기도 단순히 어음을 잘 듣는 수준을 넘어 스마트폰, TV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의 다이렉트 연결을 통해 적극적인 소통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보청기가 출시되고 있다. 

이에 맞춰 포낙보청기에서 준비한 롯데카드 24개월 무이자할부 프로모션은 포낙 전문센터에서 롯데 GRANDE 카드로 포낙보청기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을 수 있다. 추석을 맞아 제휴카드 발급의 연회비 부담은 줄이되 카드사용에 대한 혜택은 그대로 유지된다.

포낙보청기 브랜드 담당자는 “전례 없던 감염증으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맞이하는 민족 명절 추석에 부모님과 소중한 분들께 프리미엄 포낙보청기를 부담 없이 선물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실제 이번 무이자 할부 혜택을 잘 활용하면 월 5만 원대의 비용으로 프리미엄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포낙보청기-롯데카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은 전국 100여 곳에 있는 포낙 전문센터에서만 진행되며, 포낙 전문센터는 청각과 보청기에 대한 전문지식과 임상경험을 보유한 청각 전문가들로 구성된 공식 인증 센터로, 이번 무이자 할부를 비롯하여 다양한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다양한 청각적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끊임없는 교육 이수와 학술연구를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비대면 청각 케어를 위해 영상통화와 함께 고객의 보청기를 원격으로 피팅하는 고도화된 서비스도 지원하고 있다. 그 외, 3D 스캐너 등 최첨단 전문 장비와 프로세스를 통해 체계적이고 정확한 검사를 통한 보청기 상담, 맞춤형 제작 및 세심한 사후관리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그룹의 한국지사 소노바코리아의 리딩 브랜드 포낙(Phonak)보청기는 전 세계 가장 많은 난청인이 선택한 프리미엄 보청기 브랜드로,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 상황, 난청 정도,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이 잘 듣고 제약 없는 삶을 살 수 있는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청각 기술과 서비스로 청각 업계의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마블(Marvel) 플랫폼은 독보적인 사운드 퀄리티와 전자기기와의 연결성을 갖춘 혁신적인 보청기로 업계의 주목받고 있으며, 현재 포낙보청기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