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여축제, OK캐쉬백 오퀴즈 2~5시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9-26 17:02

부여축제, OK캐쉬백 오퀴즈 2~5시 정답은? (출처:오퀴즈)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부여축제 관련 OK캐쉬백 오퀴즈가 출제됐다.

26일 오후 2시 출제된 오퀴즈는 "지난 1955년 백제고도 부여에서 처음으로 시작되어 올해로 66회를 맞이하는 역사문화축제는 ‘○○○○○’ 이다."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백제문화제'이다.


오후 3시 오퀴즈는 "오늘 9월 26일부터 10월 4일까지 백제시대 사비의 옛 도읍지인 부여에서 '○○ ○○, ○○○ ○○○'를 주제로 온 오프라인 축제가 열린다. 백제는 삼국시대 고구려, 신라와 영향을 주고받았을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과 교류하며 백제의 찬란한 문화를 널리 알렸다. (띄어쓰기 없이 입력)"이며, 정답은 '한류원조백제를즐기다'이다.


오후 4시 오퀴즈는 "백제문화제는 백제 말기 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 삼충신 성충, 흥수 그리고 ○○의 구국 충절을 추모하기 위한 삼충제와 백제 유민의 원혼을 달래기 위한 ‘○○○’로부터 시작되었다.(총 5글자)"이며, 정답은 '계백수륙재'이다.


오후 5시 오퀴즈는 "백제문화제 궁녀제는 백제가 패망할 때 적들이 쳐들어오자 굴욕을 면하지 못할 것을 알고 깊은 물속으로 몸을 던진 백제여인들의 고결한 충절을 추모하는 제례의식이다. 훗날 이곳에서 궁녀들이 뛰어 내리는 모습을 꽃이 떨어지는것에 비유하여 '○○○'이라고 부르게 되었다."이며, 정답은 '낙화암'이다.


한편 오퀴즈는 정답과 함께 선착순 마감 이후 참여 시 5P가 제공되며, 5P는 매회 적립 가능하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