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글로벌 네일브랜드 ‘데싱디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셀프네일부문 1위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09-29 12:48

(사진제공=데싱디바)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데싱디바’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자포럼이 주관하는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셀프네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올해로 18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과 모바일, 일대일 전화 설문 등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 동안 소비자로부터 가장 많이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한 결과여서 더욱 뜻 깊은 수상이라 할 수 있다.

데싱디바는 셀프 네일 부문 총 4개 후보 브랜드 평가에서 10점 만점에 8.51점을 획득하며 압도적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으며, 특히 20대와 30대의 직장인과 학생층에서 선호도가 높았다. 

유효영 데싱디바 사업부 부사장은 “데싱디바를 향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비자들 모두가 일상에서 디바(Diva)가 되는 행복을 누리기를 응원하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1년 뉴욕 최초의 고품격 네일 스파의 헤리티지를 가진 데싱디바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글로벌 네일 트렌드를 리딩하고 있는 No1. 네일 브랜드다. 국내 유일 네일 케어 센터와 R&D 기술 연구소를 보유하여 최고의 네일 전문가들이 전 세계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신기술 연구를 끊임없이 거듭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