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추가 정답업데이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09-29 19:42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






시카 튼살 크림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28일 오후 2시 출제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특허받은 판테놀을 함유하여  OOOO의 주원인인 건조함을 잡아 촉촉하게 피부 보습장벽을 강화해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ㅇㅌㅅ)?"에서 빈칸을 채우는 것이다.

정답은 붉은튼살이다.


두번째 퀴즈는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피부 재생, 회복 및 민감진정에 유명한 자연성분 시카를 함유하여 손상된 OOOO의 회복과 재생을 도와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ㅎㅇㅌㅅ)"이며 정답은 하얀튼살이다.


세번째 퀴즈는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시카의 핵심성분인 마데카소사이드와 OOOOOOOO를 그대로 압축하여 피부 재생,회복 및 민감진정을 효과적으로 도와줍니다. O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ㅇㅅㅇㅌㅋㅅㅇㄷ, 8자)

정답은 '아시아티코사이드' 이다.


성분에디터 시카튼살크림은 뛰어난 보습력의 특허받은 판테놀과 3가지 자연 유래성분 (OOOOO, 인디언구스베리열매, 두송열매)을 더한 복합 합성물로 촉촉하게 보습 장벽을 강화해 주어 건조로 인한 튼살을 예방및 개선해 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ㄴㄹㅇㅁ)

정답은 '바닐라열매' 다.
 


한편 캐시워크는 정답자에 한해 최대 10000캐시를 지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