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스포츠
황희찬, 반다이크와 다시 맞붙을까?...챔스 조 추첨식 SPOTV 생중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09-30 09:37

황희찬/(사진=라이프치히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유럽 챔피언을 가르는 ‘별들의 전쟁’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식이 막을 올린다.

‘영원한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부터 ‘디펜딩 챔피언’ 바이에른 뮌헨, 황희찬이 속한 라이프치히, 프리미어리그를 대표하는 맨시티, 리버풀까지 강팀들이 총출동하는 ‘스포츠타임’ 2020-21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식은 내일 밤 11시 50분 스포티비(SPOTV),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다음 날 저녁 7시 50분에 펼쳐지는 유로파리그의 조 추첨식도 같은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국내 축구 팬들은 ‘황소’ 황희찬의 소속팀인 라이프치히가 어떤 팀과 한 조를 이룰지 관심을 갖고 있다. 작년 잘츠부르크 소속으로 챔피언스리그에서 3골 3도움을 기록한 바 있는 황희찬이 이번 시즌 어떤 발자취를 남기게 될까. 황희찬은 지난 시즌 조별 예선에서 반 다이크를 제치고 득점을 넣은 경험이 있어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번 조 추첨식에서는 ‘UEFA 올해의 선수상’ 주인공도 가려진다. 10년 만에 처음으로 메시와 호날두의 이름이 빠져 화제를 더한 가운데, 데 브라위너와 레반도프스키, 노이어가 최종 후보로 선의의 경쟁을 치른다. 뮌헨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이끈 레반도프스키와 노이어 중 한 명이 올해의 선수상 타이틀을 가져갈지, PL 올해의 선수로 선정된 데 브라위너가 UEFA에서도 영광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2020-21 챔피언스리그 조 추첨식 및 시상식은 오는 1일 목요일 밤 11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한편 아스날, 나폴리, AS로마, 레버쿠젠 등 유럽 전통 구단이 참가하는 유로파리그의 조 추첨식은 다음 날인 2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다. 만일 토트넘이 마카비 하이파와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승리하면, 이날 손흥민의 상대도 결정돼 국내 팬들의 많은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