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방탄소년단(BTS), 제이슨 데룰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0-10-02 13:57

방탄소년단(BTS), 제이슨 데룰로 'Savage Love' 리믹스 버전 공개./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세계적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팝스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와 함께 2일(현지시간) 'Savage Love' 리믹스 버전을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 '새비지 러브(Savage Love)'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게재했다. 조시(jawsh) 685의 곡 '랙스드(laxed)에 데룰로가 보컬을 보탠 '새비지 러브'는 최근 틱톡에서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데룰로는 약 2년 전부터 미국 시상식에 참여한 방탄소년단에 대해 "대단한 퍼포머들"이라며 팬을 자처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정상을 3주 만에 탈환하면서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 오는 14일 열리는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다이나마이트(Dynamite)'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 정상을 3주 만에 탈환하면서 통상 이 차트 3주째 정상에 올랐다. 버라이어티가 "방탄소년단은 세계적 인기의 파도를 타고 새 정점으로 올라가는 중"이라고 보도하는 등 외신들이 다시 집중하고 있다.

또 오는 14일 열리는 '2020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다이나마이트(Dynamite)'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정규 1집으로 컴백하는 블랙핑크(BLACKPINK)와 방탄소년단(BTS)이 같은 날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