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리드라이프, KBS-2TV ‘도도솔솔라라솔’서 장례문화공간 ‘쉴낙원’ 선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0-08 15:51

KBS-2TV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캡처 (사진제공=프리드라이프)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프리드라이프(대표 김만기)가 7일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촬영장소를 협조했다고 밝혔다.

고아라, 이재욱 주연의 KBS-2TV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연출 김민경, 극본 오지영)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프리드라이프는 드라마 첫 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쉴낙원’을 선보였다. 전문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은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노하우가 반영된 신개념 장례문화 공간이다.

프리드라이프 김성식 선임은 “이번 드라마 장소 협조를 통해 시청자분께 쉴낙원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신개념 장례문화공간 쉴낙원의 아름다운 이별 문화를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1위 및 선수금 1위(2019 공정거래위원회 상조업 주요 정보공개) 업체다.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을 구축한 프리드라이프는 전국 규모의 호텔식 장례문화시설의 설립과 국내 프리미엄 추모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통합 프리미엄 장례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