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0월 29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10-12 00:42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네가 믿으면 하나님의 영광을 보리라!”

믿음의 결과에는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누구에게나 고난은 있고 믿음의 시련은 닥쳐옵니다. 당면한 문제와 역경 앞에서 어떻게 대처하는가가 믿음의 척도입니다. 

예수님과 같이 타고 가던 배에 풍랑과 파도가  밀려오자 제자들은 자기들이 죽게 되었다고 소리쳤습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곁에 있는데도 말입니다. 그 때 주님은 “너희가 어찌 믿음이 없느냐”(막 4:40) 하셨습니다.

감사할 수 없는 환경, 기뻐할 수 없는 순간에 감사하고 기뻐하는 것은 높은 곳에 다니는 것입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하나님의 영광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됩니다. 

그러나 근심하고 걱정하면, 머리 위에다 무거운 짐을 올려 놓는 것같습니다. 좌절하고 낙심하면, 무거운 짐을 지고 가다가 구렁텅이에 빠지는 것과 같습니다. 거기에다 더 나아가 절망하면, 절벽에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런 어려움과 환난 중에 감사하고 기뻐하고 찬미하면, 짐이 벗겨질 뿐만 아니라, 우리의 어깨에 날개를 단 것같이 가벼워질 것입니다. 질병이나 어떤 당면한 상황이 하나님의 약속과 가장 거리가 멀다고 여겨질 때, 거기에 가장 높은 수준의 믿음이 요구됩니다. 그러한 상황을 보지 않는 믿음과 선포를 통해 빛이 들어가고 기적과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이 환난 중에서도 감사하고 기뻐하며 그를 찬미하며 그의 영광을 선포하시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그리하면 세상은 어둡고 환경은 우리의 믿음과 하나님의 약속과 반대되는 방향으로 치닫는 때에도, 우리에게 빛이 임하고 하나님의 영광이 우리 위에 나타날 것입니다.

이사야 60:2이 이를 말씀하고 있습니다. “보라 어두움이 땅을 덮을 것이며 캄캄함이 만민을 가리우려니와 오직 여호와께서 네 위에 임하실 것이며 그 영광이 네 위에 나타나리니” 19절에도 “오직 여호와가 네게 영영한 빛이 되며 네 하나님이 네 영광이 되리니"라고 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이 처해 있는 환경이 아무리 어려울지라도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고 그의 약속을 의지하여 그를 찬송하고 그의 영광을 선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하면 믿음의 결과에는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납니다. 죽은 지 나흘 된 나사로가 살아났습니다.

영광은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자신의 위대함을 나타내는 방법입니다. 영광은 초자연적인 실체가 자연적인 실체 속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자연적인 세계에 초자연적인 역사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그리할 때 불가능한 것이 가능하게 되고, 하나님의 능력과 이적과 기사가 우리 삶의 현장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제 그를 믿고 그의 약속을 믿는 자들을 통해 시작하실 위대한 역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진실로 주님을 사모하고 기대하는 자에게 여호와의 영광이 임합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이 영광을 하나님의 아름다움이라고 하였습니다(사 35:2). 종내에는 이사야 40:5에 말씀한 것과 같이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볼 것입니다.”

댕큐 로드!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