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9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쉬몬브레드' 론칭…”올 가을 트렌디한 메이크업 완성”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0-15 11:3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올 가을 분위기 갑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수 있는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쉬몬브레드’가 론칭했다.

여성들의 매력적인 컬러를 찾아주기 위해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쉬몬브레드(shemonbred)가 이달 12일 쿠션 2종, 립 펜슬 3종, 각종 리필 제품 등을 선보이며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글로우 내츄럴 커버 쿠션’은 섬세하고 쫀쫀한 커버력으로 수정 시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발리며, 첫 피부 표현 그대로의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라이트 베이지톤에 아이보리가 가미된 ‘포터리 라이트’(21호) 색상과 차분한 베이지톤의 ‘포터리 베이지’(22호~23호)색상을 만나 볼 수 있다.

‘밤리 벨벳 립 펜슬’은 입술에 바르는 순간 가볍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로 단독으로 발라도, 믹싱해도 좋은 컬러감으로 출시되었다는 설명이다. 립 펜슬 타입으로 정교하고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며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안한 그립감을 갖춘 밤리 해당 제품은  ‘누디 살먼’, ‘오렌지 브릭’, ‘레드 브릭’ 컬러로 출시되어 립 포인트 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공식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