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벨톤보청기 성남점, 오티콘보청기 경기도 광주지사 보청기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조부건기자 송고시간 2020-10-16 14:16


[아시아뉴스통신=조부건 기자] 벨톤보청기 성남점과 오티콘 보청기 경기도 광주지사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벨톤보청기 성남 난청센터와 경기광주 오티콘 보청기 관계자는 “노년층이 많은 성남, 분당, 용인, 송파, 이천의 지역 특성상 고가의 보청기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난청질환 진료환자 수가 연평균 4.8%씩 증가하고 있지만 보청기를 착용하는 비율은 높지 않다”며, “노안이 진행되는 60대에 접어들면 청각손실도 함께 진행되는데 노인성 난청의 경우 시기를 놓치지 않고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금번 할인이벤트에서는 벨톤의 신제품 안보이는 초소형 보청기는 7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덴마크, 스위스 와 독일, 미국 기술로 국내에서 제작되는 고가의 개인맞춤형 보청기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된 스타키 귓속형 충전형 보청기 리비오를 110만원~130만원, 충전형 보청기는 110만원~120만원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오티콘 충전형, 스타키 충전형 보청기와 벨톤보청기 등 각종 수입 보청기도 특가제품이 마련되었다. 

이외에도 보청기 1개월무료체험과 보청기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6개월 무이자 혜택 등 합리적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한편, 벨톤보청기 성남분당지사, 오티콘보청기 경기도 광주지사에서는 오티콘 충전형, 스타키 충전형 보청기 등 다양한 제품을 구비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