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2일 금요일
뉴스홈 종교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이동구 목사 '그가 성소가 되시리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10-18 03:45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담임 이동구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그가 성소가 되시리라 He will be a holy place

그가 성소가 되시리라 그러나 이스라엘의 두집에는 걸림돌과 걸려 넘어지는 반석이 되실 것이며 예루살렘 주민에게는 함정과 올무가 되시리니 (이사야 8: 14) 

He will be a holy place; for both Israel and Judah he will be a stone the causes people to stumble and a rock that makes them fall. And for the people of Jerusalem he will be a trap and a snare. (Isaiah 8: 14) 

하나님은 이사야 선지자를 통하여 그분의 거룩함과 공의로운 성품을 두려워 떨며 인식하는 신실한 믿음의 사람들에게는 피난처와 반석이 되어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시 94: 22. 참조) 이 예언의 말씀처럼 오늘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믿는 자들의 피난처가 되어 주십니다. 

하나님은 이스라엘 두 집에는 걸림돌과 걸려 넘어지는 반석이 되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집이라는 표현은 이스라엘 가문이나 왕가를 가르칠 때 사용합니다. (대하 21: 7; 사 16: 5. 참조) 또, 하나님은 예루살렘 주민에게 함정과 올무가 되시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루살렘 거민은 이스라엘 백성 모두를 표현하고 있었습니다. (시 137: 5. 참조) 

구원을 이루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그분을 거절하고 멸시하는 자들에게는 거치는 돌이며 걸리는 반석이신 분입니다. (눅 2: 34, 35; 마 21: 42 – 44; 고후 2: 14 – 16. 참조) 그러나 그분을 믿고 의지하는 믿음의 사람들에게는 유일한 진리와 생명과 길이 되어 주십니다. (요 14: 6) 

성령에 감동된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는 신실한 남은 자들에게는 구원의 은혜를 선언했습니다. 동시에 그는 하나님이 반역한 북쪽 이스라엘과 남쪽 유다 왕가와 그 백성들에 대해서 반드시 심판하시겠다는 하나님의 말씀을 선언하고 있었습니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은 B.C 722년 앗수르에 의한 복 이스라엘 멸망과 B.C 586 바벨론에 의한 남유다의 멸망으로 성취되었습니다. 

그와 같이 오늘날에도 예수 그리스도를 거절하고 멸시하고 멀리하는 불 신자들에게는 멸망의 심판이 주어집니다. 그러나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원 주가 되신다고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고백하는 사람들은 영원한 피난처와 반석이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으로 구원을 받습니다. 

또한 믿는 자들은 성령의 역사 하심 가운데 하나님 아버지와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생명과 희락의 기쁨과 평강과 권세와 능력을 받고 살아가게 됩니다. 이 은혜가 그리스도를 구원의 주로 섬기는 우리들에게 임했습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