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9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프로닥스 시트세제’, 찬물에 잘 녹는 고농축 세탁세제로 니트 빨래 제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0-19 15:57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날씨가 급격히 쌀쌀 해지며, 따뜻한 가을·겨울옷을 꺼내고 있다. 몇 개월 가까이 묵힌 옷에 먼지가 적지 않아 새로 빨래를 하다 니트가 줄어든 경험은 한 번쯤 겪어보았을 것이다. 가을·겨울 니트는 찬물로 세탁을 하는 게 좋지만 세제가 잘 녹을까 염려된다.

‘프로닥스 시트세제’는 찬물에 잘 녹는 초고농축 세탁세제로 물에 닿는 순간 빠르게 녹아 세제 찌꺼기 없이 깨끗한 세척을 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시트세제는 가루세제의 높은 세척력과 액체세제의 용해력을 그대로 지녔으며, 세제 1장에 7kg 빨래를 해결할 수 있다.

시트세제의 강력한 효소 세탁은 찌든 때를 말끔히 세척해 주며, 음이온 성분이 물의 성질을 변화시켜 양이온을 띄고 있는 옷 섬유 조직 속 때를 깨끗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음이온 세탁과 효소 세탁(2중 세척기술)으로 물의 성질을 변화시켜 옷 섬유 조직 속의 때(양이온)를 쏙쏙 빼주고, 강력한 효소 분해로 찌든 때, 심한 얼룩을 말끔하지만 순하게 제거해 준다.

특히 ‘프로닥스 시트세제’는 26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무첨가, 유럽연합 기준 고위험 유해 물질 181가지 또한 불검출되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할 수 있는 세탁세제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20일 오전 9시 25분 NS홈쇼핑에 생방송으로 판매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