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리벨롭 기획전 페이지 오퀴즈 오전 11시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22 11:01

리벨롭 기획전 페이지 오퀴즈 오전 11시 정답은?

리벨롭 기획전 페이지 오퀴즈 오전 9시 정답이 공개됐다.

22일 OK캐쉬백 오퀴즈 측은 리벨롭 기획전 페이지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오전 9시 공개된 오퀴즈는 "리벨롭은 환경생태계 윤리를 기본으로 그린디자인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생분해 옥수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알약 모양의 '퍼블릭캡슐' 판매 금액 일부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 치료약을 지급하는데 사용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다.정답은 '말라리아'다.

오전 10시 공개된 문제는 "그린디자인 회사 리벨롭의 휴대용 살균기 '리카롱'은 누구나 좋아하는 파스텔톤의 ○○○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습니다.텀블러 뿐 아니라 내 주변의 다양한 제품들을 리카롱의 안전한 UV-C LED로 세균 99.9% 살균해 사용하세요.○○○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다.

정답은 '마카롱'이다.

오전 11시 공개된 마지막 오퀴즈는 "그린디자인 회사 리벨롭의 실리콘 테이블 ○○○○ 매트는 BPA Free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 친환경성 제품으로 식기세척기 사용, 열탕소독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유니크한 디자인의 ○○○○에 수저를 올려놓아, 세균으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다.

정답은 '수저받침'이다.


한편, 오퀴즈 정답을 맞추면 소정의 포인트가 지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