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지민 타임스퀘어, 생일기념 단독 영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0-24 16:39

지민 타임스퀘어, 생일기념 단독 영상 (출처:지민바 차이나)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지민 타임스퀘어 독무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매년 지민의 생일과 기념일에 압도적 스케일의 응원을 보내온 '지민바차이나'는 지난 12일 SNS를 통해 "너의 탄생은 시월의 늦가을이다. 모든 온유와 감동을 너에게 주고 이 세상의 아름다움도 너를 따라올게"라는 아름다운 글로 생일 축하의 의미와 감동을 더하며 '파트6'을 발표했다.

'지민바차이나'의 생일 서포트 계획 '파트6'은 '전 세계 아이돌 최초 미국 뉴욕 타임 스퀘어 3개 전광판 연합 응원'으로 '세계의 교차로'라 불리는 미국 뉴욕 맨해튼의 번화가인 '타임 스퀘어' 세븐스 에비뉴에 위치한 300 제곱미터(m²) LED 전광판 3개로 동시에 응원한다.

해당 광고는 13일 하루 동안 15초씩 총 660번 송출된다. 개인 브랜드 평판 20개월 연속 1위의 인기 멤버 지민의 최대 팬덤인 '지민바차이나'는 세계 최초라는 '어나더레벨'의 서포트로 최고의 팬베이스임을 입증했다.

한편, '지민바차이나'는 지난해 지민의 25번째 생일에 전 세계에 걸쳐 총25개 한국 최초 생일 프로젝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으며, 중국 항저우 도심의 34개 건물 외벽이 모두 스크린으로 변하는 생일 축하 조명쇼는 '넘사벽 스케일의 생일 팬조공 이벤트' 1위에 꼽히는 화제를 일으켰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