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종교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이동구 목사 '생명의 말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10-26 01:28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담임 이동구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생명의 말씀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자세히 보고 우리의 손으로 만진 바라 (요한일서 1: 1) 

That which was from the beginning, which we have heard, which we have seen with our eyes, which we have looked ant ande our hands have touched – this we proclaim concerning the Word of life. (1John 1: 1)

요한 사도는 성령의 감동 가운데 태초에 있는 생명의 말씀을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세상을 창조하기 전에 하나님과 함께 하던 예수 그리스도를 생명의 말씀이라고 선언하고 있었습니다. (요 요 1: 1- 3; 10: 30; 13: 3. 참조) 

그는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생명의 말씀을 들었고 눈으로 자세히 보았고 손으로 만져 보았습니다. 그는 성령에 감동된 격한 마음과 영으로 생명의 말씀의 근본이신 성육신 하신 예수 그리스와 (요 1: 1) 그분의 복음을 증거하고 있었습니다. 

복음은 생명의 말씀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선포였습니다. 생명의 말씀인 예수 그리스도와 제자들은 함께 하며 그분의 가르침을 들었고 그분의 고난과 죽음과 부활과 승천을 보았습니다. 제자들은 주님과 함께 생활하며 보고 들음으로 믿음이 생겼습니다. (요 10: 27; 20: 29. 참조) 

요한 사도는 예수 그리스도가 성육신 하여 세상의 역사 안에서 하나님의 모습을 나타내셨다는 것을 깨닫고 있었습니다. 요한 사도는 생명의 말씀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가 그분의 가르침과 사역을 통하여 그분 안에서 성취되는 복음을 전하고 그 복음을 성취 하셨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성경 말씀의 증거와 함께 하는 성령에 의하여 이 말씀이 내 모든 삶에서도 살아서 역사한다는 것을 믿고 있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는 세상을 창조하기 전에 선재하신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이십니다. 

그분은 세상을 창조하였을 뿐 아니라 이 세상에서 살아가는 나를 존재하게 하셨습니다. 이 모든 것은 오직 나의 주 되신 예수 그리스도를 위하여 그분이 하신 일입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여! 홀로 영광과 존귀와 찬송을 받으소서.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