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8일 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오리젠, 소형견 섭취 가능한 반려견 식품 ‘스몰브리드’ 첫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0-26 09:0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소형견을 키우는 이들은 반려견식품을 고를 때 크기에 대해 고민하게 된다. 반려견 식품이 큰 알갱이로 구성되어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 반려인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려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오리젠 코리아’다. 

캐나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브랜드 ‘오리젠 코리아’는 소형견용 반려견식품 ‘스몰브리드’를 새롭게 출시하였다. 오리젠의 기존 상품 대비 더 작은 알갱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형견 전연령이 섭취 가능하다. 

신제품 스몰브리드는 국내에 오리젠과 아카나를 소개하는 두원실업(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존의 대표제품인 오리젠의 ‘오리지널 독’처럼 신선한 냉장육을 2/3 이상 사용하고 있으며 높은 단백질 성분을 유지하고 있는 그레인프리 식품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또한 신선한 과일과 채소가 들어가 있으며 다른, 반려동물 식품에 비해 낮은 탄수화물을 보유하였다. 그 밖에도 신선한 칠면조고기, 닭고기, 메추리고기 등의 가금류 외에도 볼락, 청어가 함유돼 영양가 높은 고품질의 단백질을 제공한다. 

오리젠 스몰브리드는 최소가공으로 영양가를 높였고 다양한 육류를 통해 깊은 풍미의 맛을 제공한다. 뉴질랜드 청정해역에서 채집 가능한 초록입홍합을 새롭게 더해 반려동물의 관절 영양도 함께 챙길 수 있어 소형견주들에게 호응을 얻을것으로 보인다. 

두원실업(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스몰브리드는 작은 알갱이로 이루어져 소형견주들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다”며 “오리젠과 아카나는 반려동물을 위해 생물학적으로 적합한 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전 세계의 반려동물식품브랜드 어워드에서도 수상을 받아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오리젠은 비즈니스인사이더닷컴을 통해 2020년 반려견식품부문 최우수식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