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캐주얼 명품 브랜드 ‘르 아르베이’ 오는 30일 신제품 출시 예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0-28 12:22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캐주얼 명품 브랜드 ‘르 아르베이’ 오는 10월 30일 새로운 라인업의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을 밝혀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제품은 버건디, 베이지, 다크 브라운 총 3종의 오리지널 라인과 한국 왕실 문양의 영감을 받아 시그니처만의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통해 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을 조화롭게 표현한 자수가 매력적인 시그니처 서클 라인이다.

특히 시그니처 서클 라인은 시그니처 서클 블랙/화이트, 레인보우 시그니처 서클 워싱 블랙/화이트, 시그니처 서클 라인 골드 에디션으로 나뉘어 출시될 예정이며, 각 라인 별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독특한 포인트들을 주목해볼 수 있다.

시그니처 서클 블랙/화이트 제품의 경우 가장 기본적인 시그니처 라인의 제품으로 한국 왕실 문양의 영감을 받은 과거와 현재, 동양과 서양을 조화롭게 표현한 자수가 매력적이면서도 안전감이 높은 볼캡 제품이다.

또한 레인보우 시그니처 서클 워싱 블랙/화이트 제품은 워싱 볼캡으로 레인보우 라인만의 다채롭고 독특한 색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메탈 사를 이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서클 라인 골드 에디션은 시그니처 라인에 명품 감성을 더한 특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르 아르베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들 역시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의 경계를 허물고 누구에게나 있는 아름다움을 발견해 어떠한 스타일과도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는 ‘르 아르베이’만의 감성이 담긴 디자인의 제품으로, 이번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모자 시장의 입지를 굳히는 것과 동시에 세계 진출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르 아르베이’ 신제품 런칭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