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검단 부동산 시장 상승세 수혜 단지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 10월 30일 합정역 홍보관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0-28 15:42

서울 접근성 및 풍부한 교통망에 수도권 수요자 이목 집중… 10월 30일 합정역 홍보관 오픈
최신 시설 갖춘 휘트니스, 간단한 파티 위한 루프탑 라운지 등 고품격 생활 누릴 수 있어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한강그룹이 검단신도시 관문입지에 선보이는 오피스텔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가 수도권 수요자의 편의를 고려해 오는 30일 서울 합정역에도 홍보관을 열 계획이다. 인천 지역 수요자뿐만 아니라 서울 및 타 수도권 지역 수요자들까지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서울 합정역에도 홍보관을 열기로 결정한 것이다.

인천시 서구 마전동 일원에 들어서는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지하 6층 ~ 지상 11층, 2개 동, 총 480실 규모의 오피스텔과 지상 1~3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타입은 크게 럭셔리 스튜디오, 익스클루시브 프리미어, 패밀리 스윗트 3가지로 1인 가구부터 신혼부부까지 여러 계층과 연령층의 수요자들을 위한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된다. 

또한, 고급 오피스텔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단지 내에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갖춰질 예정이다. 최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휘트니스 커뮤니티에, 간단한 파티가 가능한 루프탑 라운지까지 조성돼 고품격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단지 내 상업시설 ‘더 엘’도 함께 들어서, 상가에 헬스와 뷰티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하면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다. 여기에 단지 인근에 극장, 대형마트, 병원, 상업시설, 먹거리타운 등 다양한 생활인프라가 형성돼 있어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수요자들의 이목을 끄는 요인이다.
 

검단신도시 관문 입지로 교통 인프라 역시 풍부하다. 인천 2호선 검단사거리역까지 도보 5분 거리인 초역세권으로 서울 주요 도심 및 인천권 주요 산업단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2분 거리에 위치한 버스정류장, 외곽순환도로 등을 통해 한강신도시 및 서울 진, 출입이 편리하며, 향후 인천 1,2호선이 연장되고 공항철도와 9호선이 직결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특히,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검단신도시 및 마천지구와 인접한 입지로 인천 서구의 상승세를 함께 누리는 수혜 단지가 될 전망이며, 인근에 검단 산업단지 등 약 3만 3천 여명의 근로자를 포함한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췄다. 무엇보다 주택소유나 청약통장 유무에 영향받지 않는 무규제 오피스텔인데다가 대출규제에서도 자유로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듀클래스’는 ㈜한강그룹이 새롭게 론칭한 오피스텔 브랜드로, ‘귀족이 사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의미한다. 고품격 오피스텔 인테리어를 위해 듀클래스만의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패턴이 적용되며, 이는 단지 홍보에도 사용돼 수요자들 사이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뿐만 아니라 우수한 서울 접근성, 풍부한 교통망 덕분에 인천 지역민 외에도 수도권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검단신도시 및 인천 서구 부동산 시장의 상승 수혜까지 누려 미래가치가 높아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품격 유러피언 클래스를 선사하는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의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원당동 인근에 위치하며, 오는 30일에는 합정역에 새로운 홍보관을 열어 더 많은 수요자들에게 다가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