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폴리텍, 2020 졸업작품 경진대회 개최

[강원=아시아뉴스통신] 김종학기자 송고시간 2020-10-29 19:35

강릉폴리텍 졸업작품경진대회 금상수상자 스마트자동차과 맹성은 학생(사진=강릉폴리텍)

[아시아뉴스통신=김종학 기자] 한국폴리텍Ⅲ대학 강릉캠퍼스(학장 조성환 이하 강릉폴리텍)에서는 오늘 교내 강당에서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졸업작품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경진대회에는 7개 학과, 25개 작품이 출품되어 경쟁을 펼쳤으며, 자동차 보수도장에서 펄, 캔디도장, 수전사를 응용하여 색상과 광택을 부여하고 외관을 미려하게 하는 ‘자동차 융합도장’을 선보인 스마트자동차과 맹성은 학생팀이 금상을 차지하였다. 이 작품은 스마트자동차의 복원 페인팅 프로젝트 실습작품이다. 은상은 간편한 조작으로 게임을 즐길 수있는 정보통신ICT과 박준호 학생팀과 잠수실습 시 스쿠버용 공기탱크 세척 및 검사기기를 제작한 산업잠수과 강영신 학생팀이 수상하였다.

조성환 학장은 격려사를 통해,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비대면수업으로 학생들과 지도교수님들 모두 힘든 시간을 보냈다. 하지만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모두의 노력으로 졸업작품 경진대회가 열려 이 자리에 전시하게 되어 기쁘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그간 연마한 전공기술을 바탕으로 실용성과 기술력을 갖춘 우수한 작품을 만들어 낸 학생들이 자랑스럽다.”고 밝히며“기업이 요구하는 기술 역량과 인성을 갖춘 전문기술인으로 사회에 나아갈 우리 학생들에게 앞으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g1asia@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