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기 의왕도시공사, ‘바라산 톡톡 가을 여행’ 운영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10-30 11:54

의왕시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장세희 기자] 경기 의왕도시공사(사장 오복환)는 "바라산자연휴양림 이용객들에게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산림서비스로 비대면 숲 프로그램인 ‘바라산 톡톡 가을 여행’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30일 밝혔다.

‘바라산 톡톡 가을 여행’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신체활동이 부족해진 이용객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마련한 비대면 숲 프로그램으로, 휴양림 체크인사무소에 비치된 비대면 숲 프로그램 지도를 소지한 후 QR코드 해당 지점에서 모바일을 통해 QR코드를 스캔하여 동영상을 재생하면 되며 바라산의 사방댐, 계곡쉼터, 갈림길, 잣나무 생태학습장, 데크계단, 유아숲체험원 등에서 동영상을 통해 숲 해설과 숲 놀이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바라산자연휴양림에서는 목공예, 유아숲, 산림치유, 숲해설 등의 산림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참가하고 싶은 희망자는 바라산자연휴양림 관리사무소으로 문의하면 된다.

휴양림 관계자는“비대면 시대에 맞추어 바라산휴양림의 아름다운 숲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이번 프로그램으로 조금이나마 시민들의 몸과 마음의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바라산자연휴양림 이용객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 등의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달라”고 당부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