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원더케어키즈, 5가지 색상의 어린이 전용 필터 마스크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1-02 11:36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구매대행전문몰 생활가게에서 ‘원더케어키즈 오리지널 필터 마스크(공산품)’의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장기화로 인해, 손 씻기 등의 위생 습관과 더불어 방역 수칙 의무화 등 생활 습관의 중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원더케어키즈 오리지널 필터 마스크는 일상 생활에서 마스크 착용을 불편해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국내산 고밀도 멜트블로운(MB) 정전 필터를 적용한 3중 구조의 입체 마스크로 기획됐다. 

원더케어키즈는 아이들이 스스로 마스크 착용을 즐거워할 수 있도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일반적인 일회용 마스크 사용 시 나타날 수 있는 내부 필터의 보풀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고품질의 내부 필터를 적용하는 등 아이들의 느낄 수 있는 작은 불편도 놓치지 않고 다양한 원단을 테스트한 후 출시되었다. 

생활가게 관계자는 “지난 26일 진행된 컬러팩 에디션의 한정 예약 판매가 매진되는 등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판매되고 있다. 생활가게에서 단독으로 판매되는 제품인 만큼 주부의 입장에서 제품을 미리 테스트한 후 제품의 판매를 결정했는데, 사용하신 분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지금 생활가게에 신규 가입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쿠폰팩과 적립 이벤트를 통해 원더케어키즈 제품을 더욱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