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역 리버리치 3차 오피스텔 특별분양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1-03 14:29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 가능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최근 교통요지로 청량리역 일대가 주목받고 있다. 

비즈니스업무 지구가 발달한 곳으로 일명 CBD로 불리는 종로와 을지로, 광화문 일대의 업무 및 상가 밀집지역과 동대문, 그리고 GBD지역까지 모두 수요 범위에 포함되어 주로 직인, 20대부터 40대까지의 배후수요가 풍부한 청량리역 일대는 교통여건과 생활인프라가 뛰어나 분양에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교통요지에 들어서는 ‘청량리역 리버리치’ 3차 오피스텔이 분양중이다.

‘청량리역 리버리치’ 3차 오피스텔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동 일대에 지하3층~지상15층 1개동으로 지상1층~지상4층 근린생활시설 6호실과 지상5층~지상15층 오피스텔 42실로 되어 있다.

지하철 등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도로 환경도 좋아 자차를 이용해서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과 GTX B·C노선(예정) 등을 비롯한 분당선, 경의중앙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강남, 시청, 잠실, 용산 등까지 10~2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그 외 동부간선도로, 내부순환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내부 순환도로에서 강벽북로, 그리고 외부까지 이어서 경기도 구리, 분당 방면으로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청량리역 리버리치3차 주변의 기본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행정면에서 동대문 세문서가 도보권역 안에 있고 지하철을 이용하면 10여 분이면 시청에 접근할 수 있고 각종 행정 서비스를 받기에 용이하다. 여성뿐만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치안 면에서도 동대문 경찰서가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안심하고 생활 할 수 있는 기반이 갖춰져 있다. 

그 외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대형마트 영화관, 재래시장 공원 등 생활 및 여가를 편하고 윤택하게 해줄 기반시설이 갖춰져 있는 점도 장점이다. 본 사업지 맞은편 성심병원도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어 의료서비스를 언제나 받을 수 있다. 또한 주변에 청량리 롯데캐슬 현대힐스테이트 더 퍼스트가 한창 공사 중에 있고 완공하게 되면 이 일대는 신주거환경으로 탈바꿈하게 된다.

실제로 청량리역에서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을 이용하면 강남과 시청은 1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잠실과 용산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청량리역은 경춘선, KTX강릉선 외에도 GTX B·C노선, 강북횡단선, 면목선 등이 추가 개통될 예정이다.

준공은 2022년 8월이며 쓰리룸은 마감됐고, 현재 투룸과 원룸은 마감이 임박해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이 가능하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는 방식이다. 선착순 수의계약을 받으며, 신청금은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전액 환불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