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1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챔피언스리그' 황희찬, 2연패 라이프치히 구할까?...파리 생제르망과 맞대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0-11-05 00:00

황희찬/(사진=라이프치히 공식 SNS)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황희찬이 2연패에 빠진 라이프치히를 구할 수 있을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묀헨글라트바흐에게 차례대로 일격을 당한 라이프치히가 챔피언스리그에서 ‘리그앙 선두’ 파리 생제르망를 만난다. 반전이 필요한 황희찬이 멋진 활약으로 라이프치히에게 오랜만에 승리를 선사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라이프치히와 파리 생제르망의 2020-21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3차전 경기는 5일 오전 4시 50분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온라인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는 회원가입 시 하이라이트를 무료로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다.

라이프치히의 좋은 기세는 2연패와 함께 끝났다. 챔피언스리그에서 파리 생제르망과 승점이 같지만, 맨유전 5점 차 대패로 골 득실이 불리한 상황이다. 따라서 이번 맞대결의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번 경기 승자는 16강행 확률이 높아져 두 팀 모두 베스트 멤버를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아쉽게도 황희찬은 라이프치히 입성 후 부진이 이어지고 있어 파리 생제르망전에서 선발로 출전할 확률은 낮다. 하지만 교체 출전은 충분히 가능하다. 지난 경기에서 3경기 만에 교체로 그라운드를 밟으며 감각을 끌어올렸기 때문이다. 또한 황희찬은 중앙뿐만 아니라 좌우 날개 포지션도 소화할 수 있어 나겔스만 감독에게는 충분히 매력적인 교체 카드다.

한편 파리 생제르망은 네이마르가 부상으로 뛸 수 없다. 심지어 음바페도 출전이 불투명한 악재가 겹쳤다. 그런데도 파리 생제르망의 스쿼드는 디 마리아, 에레라 등 리그앙을 대표하는 팀답게 탄탄하다. 여전히 강한 파리 생제르망의 공격진을 어떻게 막을지 라이프치히 수비진의 고민은 더욱 깊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라이프치히와 파리 생제르망의 맞대결은 5일 오전 4시 50분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