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0월 25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엔에스 스튜디오 ‘NS Conncet’ 실체 드러나…1호 사업 협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동섭기자 송고시간 2020-11-06 10:01

[아시아뉴스통신=이동섭 기자]지난 9월 8일 엔에스스튜디오 주주간담회에서 언급했던 NS Conncet 사업의 실체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NS Conncet 사업의 모델과 형태는 국내 대형 개발사인 스마일게이트, NC소프트, 넥슨 등을 중심으로 이미 검증된 모델의 일환이며, 그 첫 시작은 인큐베이터 육성 사업 형태로 공개됐다.NS Conncet 제 1호 사업으로 선정된 NPCGames는 국내 인디개발 그룹으로서 과거 2018년 스팀에 공포게임 ‘더 메모리’를 선보이며 유명 스트리머들의 방송 컨텐츠로로 인지도를 쌓았으며, 2019년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주최한 제 4회 부스타 챌린지에 우수상으로 수상하기도 하였다.

NS Conncet 사업의 특징은 낮은 비용으로 낮은 리스크를 안고 가면서 비교적 높은 수익률을 계측 할 수 있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NS Conncet 1호 사업을 기점으로 연이은 사업이 진행 될것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NS Conncet 제 1호 사업협약이 체결됨에 따라 올해 11월말부터 모바일 게임 개발이 실제로 진행이 시작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