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시트로엥,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뚱카 협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20-11-16 10:34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화면 캡쳐.(사진제공=시트로엥)

[아시아뉴스통신=김일수 기자] 시트로엥이 지난 13일(금)부터 코미디 TV 금요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 7 인승 다목적차량(MPV)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한다고 16일 밝혔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코미디 TV를 통해 방영 중인 '맛있는 녀석들'은 전국 방방곡곡 맛집을 찾아 소개하는 음식 예능 프로그램이다. 날카로운 맛 평가와 매회 특별한 먹방 레시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코미디언 김준현, 유민상, 김민경, 문세윤이 출연한다.


시트로엥은 해당 프로그램이 다양한 맛집 방문을 위해 장거리 이동이 잦은 만큼 우수한 공간 활용성 및 연료 효율성을 바탕으로 국내 고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협찬함으로써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알려나갈 계획이다. 

지난 13일 방영된 전라남도 해남군 편에는 전 출연자들이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를 타고 삼치 및 닭 코스요리 맛집을 찾아 떠나는 모습이 방영됐다. 그랜드 C4 스페이스투어러는 음식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일명 '뚱 4'로 불리는 4명의 출연진과 여러 촬영 스텝이 탑승했음에도 여유있는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브랜드 대표 패밀리카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missf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