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주시 복지재단에 단체·기업들 훈훈한 기부릴레이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송고시간 2020-11-16 16:32

대한전문건설협회 진주시협의회 등 6개 단체·기업에서 성금․품 기탁
[아시아뉴스통신=이재화 기자] 진주시 복지재단에 단체와 기업들의 나눔의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진주시 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16일 오후 4시 진주시청 기업인의 방에서 성금과 성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진주시협의회(회장 김주생)가 성금 600만원, ㈜드론월드 농업회사법인(대표 김희화)이 성금 500만원, 휴림황칠(대표 조창수)에서 휴대용 손소독제 2000개, 파인테크닉스(대표 김근우)에서 코로나19 예방세트 200개, 숨피아(대표 황금옥)에서 덴탈마스크 2만개, (주)굿모닝 라이프(대표 황용운)에서 덴탈마스크 6000개를 기탁했다.
 
진주시 복지재단에 단체·기업에서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기탁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주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주변의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조규일 진주시장은 “우리 시민을 위한 아낌없는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부금품은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진주시 복지재단은 지역 기부자원 확충 및 나눔 문화 활성화를 통해 시민 모두의 보다 나은 삶 실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