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진군,‘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최우수 마케팅상 수상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김주호기자 송고시간 2020-11-16 16:33

2020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 등 주요 관광사업 홍보
강진군이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강진군청)


[아시아뉴스통신=김주호 기자] 전남 강진군이 2020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최우수 마케팅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코트파에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서울특별시,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한 이번 박람회는 서울 세텍(SETEC)에서 전국 지자체, 일본·러시아 등 20여 개국, 총 300여 부스 및 기관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지난 12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강진군은 올해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강진에서 1주일 살기’사업 소개로 강진을 알리는 한편 1박2일 푸소체험 시티투어와 조선을 만난 시간 프로젝트 등 콘텐츠 사업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청자전시와 물레성형 시연을 비롯해 청자 그림자 포토존도 운영했다.
 
특히, 강진만 갈대밭을 재현한 포토존과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조만간(조선을 만난 시간)프로젝트 포토존을 구성해, 부스 내에서 촬영한 사진을 참관객들에게 즉석에서 인화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그 밖에도 강진군 관광지 초성 퀴즈 및 갤러리 퀴즈 등 이벤트로 홍보 효과를 극대화했다.
 
임석 강진군문화관광재단 대표는“이번 서울국제관광박람회에서 강진군은 고려청자 물레시연, 초성 퀴즈, 갤러리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최우수 마케팅상 수상이라는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발 앞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강진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관광객들에게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특히 체류형 관광객 유치에 힘써 관광을 통한 지역경기 활성화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