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1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광주미용학원 F2MG, 2020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 지역예선전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1-17 18:09

(사진제공=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가 2020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 지역예선전 주관사로 참여,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진행하였다.

17일 F2MG 측은 “2020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 지역예선전 주관사로 참여하여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진행하였다며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참가 미시즈들의 치열한 경연이 이루어졌다“라고 밝혔다.

지난 13일 F2MG 신사옥 9층에서 열린 2020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 지역 예선전은 미시즈 유니버스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관사로 F2MG 글로벌 뷰티아카데미, F2MG 뷰엔 특별 후원사로 호남일보가 참여하였으며 아름다움의 공정한 경쟁뿐만 아니라 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일을 하고 있는 워킹맘 미시즈들의 사회에서의 자아실현을 위한 자리로 자신감과 함께 아내와 엄마의 이름이 아닌 내 자신을 당당히 사회에서 인정받는 무대로 치러졌다.

총 13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한 이번 대회에서는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 주최 임정환 회장 및 각계각층의 다양한 심사위원으로 구성되어 공정한 심사로 진행되었으며, 자기소개 및 드레스 심사에서부터 체형심사, 시상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서 치열한 경합 끝에 수상자로는 FIRST RUNNER-UP 이지연, SECOND RUNNER-UP 오해림, THIRD RUNNER-UP 서은주, THIRD RUNNER-UP 윤은경, THIRD RUNNER-UP 신효진 참가자가 수상하며 막을 내렸으며 지역 예선전 우승자는 오는 20일 서울 강남 라마다 호텔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이날 주관사로 메이크업 헤어 공식 협찬을 진행한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최소 인원으로 메이크업과 헤어 공식 협찬을 진행하였으며 방역수칙을 이행하며 진행되었다.

F2MG는 2003년 설립되어 18년의 뷰티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전문 뷰티인 양성에 중점을 두고 독창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금남로 4가에 위치한 광주 본점과 상무지구에 위치한 상무캠퍼스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미용 ▲헤어미용 ▲스타일리스트 ▲뷰티 유학&연수(영국 본머스 예술대학교, 미국 시네마 메이크업 스쿨 MOU 체결) 등 미용학원으로서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고 취업을 위한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에서부터 취업 정보제공, 자격증 취득 등 수강생을 위한 교육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2021년 광주 댄스 미인대회 학원으로 거듭날 준비를 진행하면서 뷰티 종합 예술 아카데미, 미인사관 학교 설립을 목표로 F2MG 뷰.엔.&월드 케이팝 센터 광주캠퍼스를 통해 키즈모델, 시니어모델, 미시즈 대회 준비부터 미스 코리아 대회 준비,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 준비와 보컬 트레이닝, 댄스 등 케이뷰티와 케이팝이 복합된 교육 센터로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이전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2020 HEILL 파리 패션위크 메이크업 2년 연속 참여, 2020 지져스 모델 아카데미 디지털 런웨이 패션쇼 2020 미시즈 유니버스 코리아 선발대회 지역예선전 메이크업 헤어 공식 협찬 등을 진행하며 국내를 비롯한 국제 규모 있는 미인대회와 패션쇼, 행사 현장에서 학생들의 현장 실습을 통해 글로벌한 뷰티 아티스트로의 성장을 위한 현장실습을 진행하였다.

이와 함께 미스코리아 광주전남 2년 연속 ‘진’ 배출을 하면서 케이 뷰티를 널리 알리고 실력 있는 아카데미임을 증명해 보였다.

F2MG 글로벌 뷰티 아카데미는 뷰티 창업을 위한 교육에서부터 정보제공이 준비되어 있으며 2015년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선정한 창업교육 우수기관으로 창업을 생각한다면 선택하면 좋은 뷰티 아카데미이다.

뿐만 아니라 국비지원을 통해 교육이 가능하며 개설학과로는 특성화고 졸업 신입 사원을 위한 직무능력 향상 재직자 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어 교육이 필요하다면 알아두면 좋은 정보이다.

이와 함께 광주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전주 등 미용학원 프랜차이즈점을 전국으로 확장할 계획이며, 전국 어디서든 뷰티인을 꿈꾸는 학생들이 배울 수 있도록 광주에서 다양한 뷰티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