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닥터디퍼런트,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1-19 13:36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과의 협업… 제품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
11/21(토)부터 브랜드 공식몰 단독 선공개 및 김습습 굿즈 담긴 한정판 판매 예정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Dr.Different 대표이사 이동원)`가 피부 고민 맞춤 솔루션,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VITAACNAL TX Night Cream)`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은 다양한 논문으로 검증된 비타민A 레티날의 P.acne를 포함한 그램 양성균 억제 작용 및 케어 효과에 주목해 개발된 제품이다. 모공에 쌓인 노폐물이 원인이 되어 반복해서 자잘하게 올라오는 피지와 번들거림, 각질 등을 케어해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 임상을 통해 피부 유분 감소와 피부 각질 감소,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을 확인하였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인증을 받았다.

또한, 닥터디퍼런트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특허 받은 안정화된 리포솜 제형이 장시간 레티날의 안정도를 유지하며, 오일 성분을 모두 배제한 오일 프리 제형으로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K-뷰티 바람을 타고 한국을 넘어 아시아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되었다. 김습습이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직접 참여해 장시간 제품 테스트를 진행한 것은 물론, 김습습의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된 구독자들의 댓글 의견과 리뷰를 꼼꼼하게 반영해 출시되었다. 또한 이번 협업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한 김습습 굿즈(손거울, 엽서)가 포함된 한정판 패키지를 오는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닥터디퍼런트 마케팅 담당자는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발생하는 과잉 피지와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에 자주 쌓이는 각질, 입과 턱 주변의 고르지 못한 피부 결 등으로 스트레스 받는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되었다”라며, “충분한 연구를 통해 개발된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의견과 후기를 꼼꼼하게 반영해 탄생된 신제품인 만큼 모공에 쌓인 노폐물이 원인이 되어 산발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에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아크날 TX 나이트 크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닥터디퍼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