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탈모완화샴푸부문 5년연속 1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1-20 09:00

녹차실감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가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관한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5년 연속 탈모 완화 삼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녹차실감 샴푸’는 스트레스로 인해 약해진 두피 환경에 솔루션을 제안하는 탈모 증상 완화 샴푸로, 두피 타입에 따른 선택적 사용으로 더욱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녹차실감 라인은 2007년 출시 이후 헤어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오랜 사랑을 받아 온 제품으로, 아미노산이 3배 더 풍부해진 극차광 녹차를 담아 리뉴얼 된 이후에도 꾸준히 그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극차광 녹차는 햇빛 차단을 통한 광합성량 조절로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높여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주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녹차 소재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탈모 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며, 탈모 케어 시장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는 상황에서 5년 연속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되어 뜻 깊고 감사하다. 탈모에 대한 고민이 점차 세분화 되고, 고객층도 다양해지는 만큼 끈질긴 고민과 연구를 통해 시장과 고객들의 니즈에 기민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한 해 동안 가장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 성과를 창출한 상품을 발표하는 조사로, 올해는 7월 6일부터 24일까지 국내 소비 생활을 하고 있는 남, 여 소비자 1,419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카테고리 별 제품에 대한 품질, 가격을 비롯한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 등을 기준으로 평가된다.

한편, ‘녹차실감 샴푸’는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