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1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음식물쓰레기 걱정 그만, ‘에코린클 음식물처리기’ 48%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20-11-20 10:00


[아시아뉴스통신=권오길 기자] 코로나 바이러스가 지속되면서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편의성 중심의 제품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인 제품은 음식물 쓰레기를 손쉽게 처리해주는 음식물처리기다.

최근 음식물처리기 '에코린클' 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으로 최대 48%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밝혔다.

음식물처리기는 그 종류와 처리법이 다양하다. 싱크대를 통해 흘려보내는 음식물 분쇄기형, 음식물을 건조시켜 부피를 줄이는 음식물 건조기형, 미생물을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분해시켜 없애는 미생물 음식물처리기형 등이 있다.

하지만 음식물 분쇄기의 경우 환경오염을 일으키며, 배관설치, 냄새 및 역류 등의 문제와 함께 불법 제품이 많으며, 건조기의 경우 2차 처리의 불편함, 악취, 유지비 등의 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보완한 미생물음식물처리기가 각광받고 있다.

'에코린클' 의 음식물처리기는 열고 닫고 넣기의 간편한 동작과 특허받은 미생물을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분해시켜 없애는 친환경적인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유지비 또한 들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4중 필터를 통해 악취 걱정없이 넉넉한 내부 용량으로 하루 처리량 1.5kg까지 가능하여 음식물처리기 역류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 외에도 24시간 내내 1년 동안 작동시켜도 전기료도 월 3000원대로 경제적이며, 분해된 잔여물은 흙 형태로 3개월 주기로 한번 덜어내 일반쓰레기 혹은 텃밭 등에 퇴비로 사용할 수 있어 관리 또한 쉬워 많은 주부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에코린클 음식물처리기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코린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