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강릉, 경포동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강원=아시아뉴스통신] 조이호기자 송고시간 2020-11-20 15:39

강릉시 경포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이웃에게 나눠줄 김치를 담그고 있다./사진=강릉시

[아시아뉴스통신=조이호 기자] 강릉시 경포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고명지)는 20일(금) 경포동 주민센터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2020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열었다.
 
경포동 새마을부녀회 및 경포동주민센터가 주관, 태영건설이 100만 원 상당의 김장재료를 후원한 이 날 행사는 허병관 강릉시의원, 경포동자생단체 회원들까지 약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과 정성으로 김치를 담가 기초수급자, 저소득장애인가정 등 80여 가구에 배달했다.
 
행사를 추진한 고명지 회장은 “추운 겨울 및 코로나 19 시국을 맞아 김장 걱정으로 힘들어하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지역사회 희망 나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보람차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최만혁 경포동장은 “매년 김장철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밝은 얼굴과 적극적인 협조로 즐겁게 행사에 참여해 도와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직접 담근 김치가 소외된 이웃에게 무사히 전달돼 따뜻한 겨울나기에 약간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aurumflos@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