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뉴스홈 종교
하나님의 리콜운동 대표 전두승 목사.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0-11-21 00:59

킹덤빌더즈, L.A 글로리 교회 담임 전두승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꿈에 나는 것은 ‘하나님의 능력’으로 역사하는 것이다!”

간 밤에 높은 산을 날아 밑으로 떨어지듯이 내려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바다를 낮게 날고, 바다를 건너 롤러 스케이트를 타고 출근하는 사람 둘과 보조를 맞추어 그들은 롤러를 신은 발이 땅에 닿았지만, 나는 공중에 낮게 뜬 채로 같이 가는 꿈을 꾸었다.

주님 안에서 혼자 자유로 높이 날지만, 결국 내려와야 하나님의 능력을 사람들 가운데 나타낼 수 있기 때문 임을 보여 주셨다. 마태복음 17장에서 주님께서 베드로와 요한과 야고보를 데리고 높은 산에서 올라가셔서 홀연히 변화 되신 모습을 보여 주신 후에 사람들이 있는 곳으로 내려 가자 하시며 내려 오셔서 귀신들려 간질병 든 아들을 고치셨다(마 17:14-18).

불 세례가 임하여 태워지고 살라지며 영광이 삼켜 나 자신이 없어졌을 때, 가장 먼저 느낀 것은 몸이 가벼워져 구름 위를 떠다니는 것 같고, 높이 날지 않아도 발이 땅에 닿지 않고 붕 붕 떠 다니는 것 같았다. 나흘 동안 그러한 적이 있었다.

그 이후로 조금씩 날기 시작하다가 나중에는 산과 계곡을 마음껏 날고, 다음으로는 높은 하늘과 한번은 우주 공간에서 유영하는 것과 천사의 병거를 타고 이동하기도 하였다.

처음에 L.A 근교 파사데나와 그리피스 산 위를 날면서 “하나님의 능력!”이라고 외치는 일을 통해 주님께서 꿈에서 나는 것은 능력으로 역사하는 것이라는 것을 가르쳐 주셨다.

그리고 나서 하나님의 불세례, 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능력이 교회회복(성도)의 삼 요소인 것을 알려 주셨다. 날아야 한다.

“하나님의 능력”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다.

"오직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지혜니라(고전 1:24).

성령이 임할 때, 하나님의 능력이 임한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 1:8).
복음을 전할 때,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난다.

"내 말과 전도함이 지혜의 권하는 말로 하지 아니하고 다만 성령의 나타남과 능력으로 하여 너희 믿음이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아니하고 다만 하나님의 능력에 있게 하려 함이니라"(고전 2:4-5).

권세와 능력

'엑수시아' : 권세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1:12)

‘권세’로 번역된 헬라어 단어 ‘엑수시아’는 ‘옳다, 합법적이다, 할 수 있다’ 는 뜻을 가진 ‘엑세스티’에서 파생된 단어로 ‘권세, 특권, 자유, 초능력 인간, 영향력, 사법권, 선택할 능력, 기뻐하는 것을 할 자유, 육체적이며 정신적인 힘, 권위와 의무의 힘, 다스림과 통치할 능력’이라는 의미를 포함하는 단어이다.

'뒤나미스' : 권능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1:8)

‘권능’으로 번역된 헬라어 단어 ‘뒤나미스’는 ‘할 수 있다, 가능하다, 힘이 있다’는 뜻의 ‘뒤나마이’에서 파생된 명사형으로 ‘강한 힘, 이적적인 능력, 전능한 일’이란 의미이다.

권세와 능력의 관계에서 ‘권세’ (엑수시아)가 ‘하나님의 말씀을 품을 수 있는 능력’이라고 말한다면, ‘권능’ (뒤나미스)은 ‘하나님의 말씀을 넘겨주는 능력’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는 헬라어 ‘뒤나미스’가 히브리어로는 ‘코아흐’라고 하는데, 이는 ‘완성된 진리로서의 생명을 넘겨줌’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내가 너를 세웠음은 나의 능력을 네게 보이고 내 이름이 온 천하에 전파되게 하려 하였음이니라"(출9:16).

이 하나님의 능력을 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

1. 나의 약함을 시인하고 고백해야 한다.

시편 6:2 “여호와여 내가 수척하였사오니 긍휼히 여기소서 여호와여 나의 뼈가 떨리오니 나를 고치소서.”

2. 하나님의 능력을 받기 위해서는 능력의 근원에 연결되어야 한다.

디모데후서 1:6 “그러므로 내가 나의 안수함으로 네 속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하게 하기 위하여 너로 생각하게 하노니”

3. 이 능력은 믿음으로 구할 때 받는다.

마태복음 7:11 “너희가 악한 자라도 좋은 것으로 자식에게 줄줄 알거든 하물며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서 구하는 자에게 좋은 것으로 주시지 않겠느냐.”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