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대전시회 이상욱 4대 회장 취임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정예준기자 송고시간 2020-11-21 20:47

이상욱 신임 회장, "사즉생의 각오로 업역 지키겠다"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대전광역시회 회장 이취임식이 20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개최됐다./아시아뉴스통신=정예준 기자

[아시아뉴스통신=정예준 기자] 대한시설물관리협회 대전광역시회가 20일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이상욱 4대 회장에 대한 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민 국회의원, 박성준 국회의원, 황현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중앙회장,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정용래 유성구청장, 구본환 대전시의회 교육위원장, 김연수 중구의회 의장, 이금선 유성구의회 의장, 한선희 대전시 교통건설국장이 참석했다.

취임식 전 3대 회장인 김헌영 회장의 이임식을 거행하고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한 뒤 이상욱 신임 4대 회장의 취임식이 거행됐다.

김헌영 3대 회장은 이임사에서 "3년의 임기동안 부족한 저를 믿고 따라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신임 이상욱 회장을 주축으로 우리 시설물유지관리사업자들의 권익 보호에 함께 해주실 것이라 믿으며 뒤에서 열심히 도와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상욱 제4대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 대전광역시회장./아시아뉴스통신=정예준 기자

이상욱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불확실한 대내외 여건에다 현안 문제까지 산적해 있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덕망과 경륜을 갖추신 훌륭한 회원님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저를 4대 회장으로 선출해 주신것은 우리업계의 위기극복과 새로운 도약을 위해 노력을 해달라는 회원님들의 염원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원 권익옹호를 최우선 과제로 설정해 협회를 이끌 것이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협회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중앙회와 회원 업체들과 함께 힘을 합쳐 사즉생(死卽生)의 각오로 업역을 지키는데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앞장서 투쟁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jungso940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