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 평생패스’… 평생수강,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인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동섭기자 송고시간 2020-11-22 07:00

[사진 제공 : 에듀윌]


[아시아뉴스통신=이동섭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하고, 언제든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한, 평생패스 단독으로 300만원 상당의 특급 혜택을 제공해, 2021년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다. 

합격이 쉬워지고 실무에도 도움이 되는 3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에는 학원 현장강의 라이브 클래스를 단독 제공한다. 이어, 10개년 기출 압축 특강과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실무 패키지 그리고 현업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IT 실무 특강 등이 포함돼 있다.

초보 수험생을 위한 민법 용어 및 조문집, 시험에 나오는 문제만 짚어주는 적중문제 특강과 쉽고 빠르게 약점을 공략하는 함정문제 특강과 시크릿노트 특강 등 2021년 시험대비 다양한 신규 학습 컨텐츠를 내놓을 계획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지난 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의 합격률은 70%를 기록했으며,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최다 합격자 수 배출’을 공식 인증받았다”면서, “보다 강력해진 독보적인 컨텐츠와 합격 전략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은 물론, 취업까지 보다 쉽워질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 평생패스’는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전 과목, 전 교수진의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74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합격생 10명 중 8명이 선택하는 에듀윌 실전모의고사, 1만명 이상의 전국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등 합격자 수 1위로 검증된 독보적인 콘텐츠를 자랑한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과 합격연구소가 함께 만든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이 ‘평생환급 평생패스’의 핵심이다.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 1:1 맞춤 성적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듀윌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꾸준히 응시만 해도 확실한 합격을 기대해 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평생환급 평생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전국 20개 지역에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은 편이다. 가맹 학원과는 달리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우수한 교수진과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