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9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하남 초이동 ‧ 위례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 가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11-23 13:53

초이동 새마을지도자 및 유관단체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김장담그기 행사, 어려운 이웃 및 복지사각지대 등 100여 가구에 김장 김치 전달.

위례동 새마을협의회‧부녀회 등 60여명, 지난 20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실시.
하남시 초이동(왼쪽)과 위례동(오른쪽) 새마을협의회,부녀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하남시 초이동의 새마을협의회(회장 임상혁), 부녀회(회장 김정화)는 지난 20일‘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새마을지도자를 비롯한 유관단체의 최소한의 자원봉사로 진행됐으며, 이날 회원들은 선동 휴경지에서 회원들이 직접 가꾼 배추 400포기로 김장을 담가 관내 어려운 이웃 100여 가구에 전달했다.
 
초이동의 임상혁, 김정화 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 담그기 행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사랑을 위해 봉사에 계속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또, 하남시 위례동 새마을협의회(회장 김상철)·부녀회(부회장 이순기)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숙희)는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유관단체 회원 60여 명은 새마을회 선동 일원 텃밭에서 직접 재배해 수확한 배추로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 50여 세대에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위례동의 김상철,이순기 회장은“우리의 작은 정성이 이웃에게 큰 보탬이 된다는 생각에 뿌듯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