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에듀윌 공무원, 9급 운전직 시험 대비 ‘평생패스’…합격할 때까지 수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인영기자 송고시간 2020-11-23 15:27

사진제공 : 에듀윌

[아시아뉴스통신=장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9급 운전직 시험 대비 평생패스를 운영한다.

운전직공무원은 일반행정직공무원에 비해 시험과목이 적다. 지역별로 2과목에서 3과목만 준비하면 되기 때문이다. 특히 초시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과목이 없기 때문에 부담이 적으며, 기능10급에서 9급으로 승격되면서 9급공무원과 동일한 대우를 받고 있어 운전직 공무원에 대한 관심이 높다.

에듀윌 공무원의 운전직 평생패스는 운전직공무원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압축 요약 정리 △실질적 학습 △원리 중심 학습 △출제 포인트 등 철저한 학습을 지원한다. 평생패스 구매 시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다.

운전직 온라인 모의고사도 치를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시험 전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으며, 자신의 취약점을 보완하기 좋기 때문에 많은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서비스 중 하나다.

이외에도 9급공무원 수험생을 위한 에듀윌만의 온라인 학습관리 시스템도 이용할 수 있다. △학습부터 마인드까지 관리해주는 ‘독한 에듀윌’ △학습 매니저의 1:1 코칭 △운전직 온라인 모의고사 △공무원 지식 Q&A 에듀윌 지식인 등이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