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주 ㈜대흥종합건설, 동절기 대비 이웃사랑 나눔 실천

[충북=아시아뉴스통신] 홍주표기자 송고시간 2020-11-24 13:45

250만원 상당 연탄·난방유 지원
24일 충북 충주시 ㈜대흥종합건설 임직원들이 홀몸노인 가정에 연탄을 직접 배달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DB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에 소재한 ㈜대흥종합건설(대표 김갑영) 임직원들이 홀몸노인 가정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대응종합건설 임직원들은 24일 중앙탑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홀몸노인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250만원 상당의 연탄과 난방유를 지원했으며, 거동이 불편한 노인을 위해 연탄을 직접 배달하며 주변의 모범이 되기도 했다.

대흥종합건설 임직원들은 지난 10년간 매월 이웃돕기 성금을 모금해 연말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지원, 사랑의 집수리사업, 장학금 기탁,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등 지역주민과 동고동락을 함께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김갑영 대표는 “우리 또한 중앙탑면의 일원이기에 당연히 해야 할 몫이라고 생각하고 실천에 옮긴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웃의 삶을 돌봐줄 수 있는 일에 적극 참여해 가겠다”고 전했다.

이정학 면장은 “추워지는 날씨와 코로나19로 고립 분위가 확산되는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살펴주는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에 행정기관과 지역주민이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321885@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