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구리시, 반려동물 펫티켓 교실 ‘개그콘서트’ 운영!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병길기자 송고시간 2020-11-25 14:59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 조화로운 공존 방법 모색
구리시 반려동물 펫티켓 교실 개그콘서트 포스터./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이병길 기자]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오는 11월 30일 구리시청 1층 대강당에서 반려동물에 관심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2020 구리시 반려동물 펫티켓 교실, 개그콘서트’을 개최한다.
 
개와 함께 사는 그들의 토크 콘서트(이하‘개그콘서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주요 프로그램은 ▲명사 초청 강의 : EBS‘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설채현 수의사의 사회적 이슈에 대한 이야기와 반려견 에티켓 교육 ▲1:1 행동 교정 교육 : 전문가에게 물어보는 나의 반려견 ▲반려견 OX 퀴즈 : 우리 모두가 알아야 할 반려동물 상식 퀴즈!로 구성됐다.
 
안승남 시장은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반려동물에 관한 여러 사회적 갈등이 발생하고 있다”며“이번 교육을 통해 시민들의 갈등을 해소하고 반려동물과 공존 할 수 있는 행복한 사회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교육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반려동물 동반 시 입장이 제한된다. 행사 당일 구리시 공식 유튜브 해피GTV를 통해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며 방송 종료 후에도 해피GTV에서 다시 볼 수 있다.
 
lbkk686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