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대전지방보훈청과 ‘식료품 키트 전달’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20-11-26 16:02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26일 대전지방보훈청에서 주최하는 국가유공자 건강‧문화프로그램‘식료품 키트 전달’행사를 진행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선치영 기자]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26일, 대전지방보훈청에서 주최하는 국가유공자 건강‧문화프로그램‘식료품 키트 전달’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잠정 중단 되었으나 소규모 프로그램 또는 비대면 교육으로 10월부터 진행되었으며 균형잡힌 식사 제공을 위해 식료품 키트 전달식을 가졌다.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김형식 관장은“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어 균형잡힌 식사를 제공해 신체적 정서적 건강상태를 유지하고 예방하고자 식료품 키트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분들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국가유공자 건강‧문화 프로그램 참여자 어르신은“다양한 프로그램과 나들이 활동을 제공해주고 이번에는 식료품 키트까지 전달해줘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unab-46@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