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 서구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최우수관리단지 인증 제막식 가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0-12-02 21:09

서구, 인천시 선정 3년 연속 최우수관리단지 배출 쾌거
1일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이 인천시에서 최우수관리단지로 선정된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아파트에서 주민들과 함께 인증패 제막식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청)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1일 인천시에서 최우수관리단지로 선정된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아파트에서 주민들과 함께 인증패 제막식을 개최했다.

2017년 준공된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아파트는 1147세대 3800 명이 거주하며 다양한 공동체 활성화와 에너지 절약, 시설물관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1일 이재현 인천 서구청장이 인천시에서 최우수관리단지로 선정된 루원시티 대성베르힐 아파트에서 주민들과 함께 인증패 제막식을 마치고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사진제공=서구청)

이재현 서구청장은 축사에서 “서구에서 주민들의 노력과 화합에 힘입어 3년 연속 최우수관리단지가 선정된 점을 높이 평가한다”며 “인천 전체에서도 서구에 가장 많은 아파트단지가 있고 건립사업도 활발함으로 구 차원에서 아파트의 투명한 운영과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여 구민들이 더욱 살기 좋은 고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인천시는 매년 공동주택관리 문화 발전과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 및 공동체 활성화에 모범적인 단지를 선정하여 건전한 공동주택 관리 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 정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서구는 최근 2020년 한국지방자치경쟁력 평가에서 69개 지자체 중 종합 경쟁력 1위를 달성해 대한민국을 이끌어 가는 미래 성장 경쟁력을 갖춘 도시로 높게 평가받고 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