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11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Nabi’, 발열 향균 기능성 이동가방 N클래식-1 와디즈 펀딩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12-04 15:08

N 클래식-1./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Nabi'의 항균 기능성 이동가방 'N클래식-1'이 오는 6일 와디즈 펀딩을 오픈한다.

이번 와디즈 펀딩에서 선보이는 N클래식-1은 탄소섬유 발열체를 이용한 원적외선 발열기능으로 겨울철 반려동물과 함께 이동하더라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한국원적외선협회로부터 세균 감소율 99% 항균 기능까지 인정받아 위생적이다. 반려동물 이동가방을 자주 세탁할 수 없지만 세균이 걱정되었던 반려인들의 고민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N 클래식-1./아시아뉴스통신 DB

집에서는 반려동물의 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국내 거의 모든 항공사에 반입이 가능한 사이즈로 제작돼 비행기, 기차 등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여행용 가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에 캐리어 고정도 가능하므로 반려동물과의 동반 여행 필수품이 될 듯하다. 자동차 좌석에 안전벨트로 단단히 고정시킬 수 있어 안전하기까지 하다.

N클래식-1은 KOTRA(대한투자무역진흥공사)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2020년 디지털 컨텐츠 지원 및 해외수출지원 사업 수출유망제품으로 선정되며 적극적인 제작 및 수출 지원을 받고 있다.

N클래식-1을 제작한 호이스틸주식회사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동반 여행 시 디자인 및 기능적으로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이라며 “특히 원적외선 발열 기능으로 항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위생적이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