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바디럽 블루프라이데이 오퀴즈 오후 6시 문제와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20-12-04 18:02

바디럽 블루프라이데이 오퀴즈 오후 6시 문제와 정답은?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
바디럽 블루프라이데이 오퀴즈 최신 문제와 정답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4일 OK캐쉬백 오퀴즈 바디럽 블루프라이데이 관련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오후 2시 공개된 오퀴즈는 "옥수수로 만든 친환경 솜이 내장된 '○○○○'는 7,000개로 조각낸 메모리 솜으로 목과 머리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현빈 베개로 유명한 ○○○○를 오후 3시 타임 특가 이벤트에서 단돈 990원에 만나보세요.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몽실베개'이다.


오후 3시 공개된 오퀴즈는 "매트리스의 수명이 5년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7존과 3D 입체 패턴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체중을 분산시켜 더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체형을 감싸줍니다. 오후 4시 타임 특가 이벤트에서 990원에 만나보실 수 있는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약매트리스'이다.


오후 4시 공개된 오퀴즈는 "오늘까지만 '○○○○○○○○' 78% 할인!목베개와 안마기가 하나로! 집에서나 회사에서, 또는 차안에서 힐링이 필요할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블루프라이데이에서 할인율이 가장 높은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보다듬에어안마기'이다.


오후 5시 공개된 오퀴즈는 "현빈이 선택한 퓨어썸 비타 필터 샤워기는 레몬 370개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투명하고 탄력있는 피부가 되도록 도와줍니다. 블루프라이데이 마지막 날인 오늘 ○○%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5'이다.


오후 6시 공개된 오퀴즈는 "바디럽 마약 웜이불은 체온의 온기를 흡수해서 자가발열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어 이불 하나로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블루프라이데이 마지막 날인 오늘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30000'이다.


한편 퀴즈는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포인트가 지급된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