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5월 08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소리조각사, ‘2020 경남 우수 메이커’ 메이커 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동준기자 송고시간 2020-12-14 15:52

소리조각사(대표 박민식)./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김동준 기자] 소리조각사(대표 박민식)가 ㈜시티엔에스가 주최하고 레이너스메이커스가 주관한 '2020 올해의 우수메이커'시상식에서 '메이커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19년 11월 레이너스 메이커스를 통해 목공 기술창업을 시작한 소리조각사는 현재까지 블루투스 스피커 DIY 키트 3000개 이상을 판매하는 실적을 거두었다. 특히 블루투스 스피커  만들기 키트는 코로나19라는 사회적인 현상으로 인해 학교, 기관 등 교육용 교보재로 많은 수가 판매되고 있다. 또한 집안에서 가족들끼리 즐길 수 있는 취미활동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직장인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도구로 직원대상 선물용으로 주기적인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의 활동과 다양한 출강요청으로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아크릴 무드등 무선 고속충전기 키트, 블루투스 스피커 DIY 키트./아시아뉴스통신 DB

박민식 소리조각사 대표는 "우리 브랜드는 초등학생부터 노년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창작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키트를 개발, 출시하고 있다“ "학생들은 자유롭게 메이커활동을 하며, 교육에 종사하는 기관에서는 소리조각사 DIY키트로 다양한 교육을 시도해보길 바란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소리조각사는 지난 24일 크리스마스 한정판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DIY키트’ ‘아무키트’를 출시하여 판매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목공 전문 브랜드 소리조각사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